본문 바로가기 GNB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 글씨크기

씨티모바일카드

씨티모바일카드란

스마트폰에 장착된 금융 USIM칩에 신용카드를 다운로드하여 이용하는 혁신적인 기술의 신개념 신용카드입니다.

(2013년 1월 기준)

  • A
    네, 발급 받고자 하는 모바일카드의 플라스틱 카드를 소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 A
    아니오, 모바일카드는 해외브랜드만 발급 가능합니다. (비자 Platinum, 마스타 Titanium)
  • A
    모바일카드는 별도 연회비 및 발급비가 없습니다.
  • A
    후불 교통카드 기능은 없습니다만, 선불 T-money를 휴대전화에 설치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선불 자동 충전)
  • A
    보유하고 있는 씨티카드(플라스틱)로 본인인증 절차를 할 수 있습니다.(BC브랜드 제외)
  • A
    약 3-4 영업일 후에 발신 됩니다. (플라스틱카드 기소지 회원에 한함)
  • A
    모바일카드 발급요청 SMS는, 플라스틱카드 수령확인 후 발신 됩니다. 수령하신 플라스틱 카드로 본인인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A
    플라스틱 카드를 해지 할 경우, 연계되어 있는 모바일카드로 함께 해지처리 됩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탈회의 경우, 발급받으신 모바일카드 해지 후 플라스틱 카드 해지가 가능합니다.
  • A
    씨티폰(1566-1000) 으로 카드 분실신고를 하신 후, 이통사에 개별적으로 분실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A
    모바일카드 발급은 현재 본인에 한하여 발급 가능합니다.
  • A
    할인 혜택은 동일하게 적용 되지만, 포인트 사용의 경우 가맹점 시스템환경에 따라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A
    비밀번호 설정이 안된 경우 무서명특약 또는 무PIN특약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만, 그 외 가맹점에서는 사용이 불가 합니다.
  • A
    네, 플라스틱 카드와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 A
    모바일카드 최초 발급 시 주카드로 설정됩니다. 여러 개 카드 존재 시 사용하려는 카드를 주카드로 변경 가능합니다.
  • A
    아니오, 모바일카드는 전환발급이 불가합니다. 플라스틱 카드 전환발급 을 원하실 경우 모바일카드를 먼저 탈회 해야 합니다.
  • A
    USIM 교체 시 모바일카드 재발급 받아야 합니다.
  • A
    동일한 모바일카드가 아닐 경우 5~6개 까지 가능합니다만, USIM 용량에 따라 다릅니다.
  • A
    아니오, 앱을 실행하지 않아도 됩니다. 어떤 앱을 통해서든 마지막으로 설정된 주카드로 결제가 되오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A
    여기를 클릭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