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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환 / 체크 / 현금카드

외환 / 체크 / 현금카드 Q&A

외환 / 체크 / 현금카드 Q&A

  • A
    기존 고객 대상 환전, 송금 등 외환 서비스는 지속되며, 환전 및 송금 거래는 한국씨티은행 모바일앱, 홈페이지, 영업점에서 가능합니다.
  • A
    한국씨티은행을 지정거래외국환은행으로 기존에 등록한 경우, 한국씨티은행 모바일앱, 홈페이지, 영업점에서 환전 및 송금 거래 가능합니다. 당행에 등록된 지정거래외국환은행은 타 금융기관에서 지정거래외국환은행 등록하시면 타 금융기관으로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타 금융기관으로 변경 요청 시, 고객이 지정한 은행으로 필요 서류 전송 및 전산 이관 등을 원활하게 지원해 드립니다.
  • A
    체크카드는 표시된 유효기간까지 사용 가능하며, 상품의 혜택 및 부가서비스는 유효기간까지 동일하게 제공됩니다. 현금카드는 연결된 수시입출금예금 해지 전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 A
    체크카드의 유효기간이 2022년 10월 이후인 경우, 유효기간 만료 전 연장 재발급을 신청하시면 최대 2027년 9월까지 유효기간을 연장해 드립니다.

    체크카드 유효기간을 연장하지 않으시더라도, 국내현금인출 기능을 계속해서 사용하시고자 하는 고객님께는 별도 신청하시는 경우 현금카드를 발급해 드리며, 글로벌 체크카드(씨티글로벌월렛체크카드)는 동일한 해외현금인출 기능을 계속해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연결된 입출금통장 해지 전까지 당행 갱신 절차에 따라 별도 신청 절차 없이 갱신발급하여 제공해드립니다.

  • A
    해외 ATM 사용은 가능합니다. 다만 현지 사정에 따라 서비스가 제한되거나 수수료 적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