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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자상품 / 보험 / 신탁

보험상품

보험상품

  • 1. 보유 고객
    • 1) 고객님께서 보유하고 계신 보험상품은 만기까지 보유 가능합니다.
    • 2) 가입하신 상품의 보험사로 직접 연락(콜센터/영업점 또는 대리점/모바일 앱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하셔도 업무처리 가능합니다.

      (상품문의, 입출금 계좌에 연결된 자동이체 변경, 보험료 납입/지급 문의, 개인 정보 변경 등)

      * 하단의 [보험사 고객센터] 목록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3) 적립식 보험은 등록된 납입 기간 동안 적립 가능합니다.
    • 4) 만기 또는 만기전 해지

      해지는 한국씨티은행 영업점 또는 보험사 고객센터로 직접 연락(콜센터/영업점 또는 대리점/모바일 앱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하셔도 처리 가능합니다.

  • 2. 소비자금융업무의 단계적 폐지에 따른 은행이용자보호계획의 일환으로 체결한 KB국민은행과의 업무제휴협약 중 보험 상품 관련 안내

    ■ 방카슈랑스 계약관리 이전 신청안내

    • ① 방카슈랑스 계약관리 이전 신청이란?

      당행 소비자금융 업무의 단계적 폐지에 따라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보험계약에 대한 해지, 중도인출, 등의 거래 서비스를 KB국민은행에서도 편리하게 제공받으실 수 있도록 마련한 것 입니다.

    • ② 신청절차
      • 가까운 한국씨티은행 영업점 방문(계약자/피보험자/수익자 모두)
      • 방문고객의 본인 확인(신분증) 이후 계약관리 신청서 작성(자필서명 필요)
      • 신청일로부터 약 1주일내에 KB국민은행에서 보험계약의 업무처리 가능

      * 영업점 방문이 어려우신 고객님(계약자)께서는 가까운 영업점 또는 기존 관리 영업점에 전화하시면 이전 신청서를 등기로 발송해 드립니다. 해당 신청서를 작성하여 우편으로 보내주시면 영업점 직원이 직접 전화드려 이전신청에 대한 본인 신청여부를 확인, 녹취 한 후 처리해 드립니다.

      *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한국씨티은행 영업점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3. 보험사 고객센터
    보험사 고객센터로 보험사 구분, 보험사명, 고객용 전화번호구성되어 있습니다.
    보험사 구분 보험사명 고객용 전화번호
    생명보험사 교보생명 1588-1099
    라이나생명 1588-0058
    미래에셋생명 1588-0220
    IBK연금보험 1577-4117
    동양생명 1577-1004
    BNP 파리바카디프생명 1688-1118
    흥국생명 1588-2286
    AIA생명 1588-9898
    삼성생명 1588-3114 1588-3115
    하나생명 1577-1112
    NH농협생명 1544-4000
    한화생명 1577-6301
    신한라이프생명
    (구 오렌지라이프생명포함)
    1588-5580
    ABL생명
    (구 알리안츠생명)
    1588-6500
    KDB생명 1566-6503
    메트라이프생명 1588-9600
    손해보험사 메리츠화재 1588-7711
    한화손해보험 1566-8000
    롯데손해보험 1588-3344
    흥국화재보험 1688-2002
    삼성화재 1588-0096 2번(개인)/3번(법인)
    현대해상 1588-5658 2번(개인)/3번(법인)
    KB손해보험
    (구 LIG손보)
    1544-0116
    DB손해보험
    (구 동부화재)
    1688-0100 1번
    라이나손해보험
    (구 에이스손해보험)
    1661-5894 1566-5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