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NB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 인증센터
  • 글씨크기

인증센터

  • 인증서 신규발급/재발급
    • 처음 인증서를 발급받는 고객
    • 인증서 암호분실 및 삭제한 고객
    • PC를 포맷한 고객
    • 인증서 유효기간이 만료된 고객
  • 인증서 갱신
    • 인증서 유효기간을 연장하실 고객
    • 인증서 갱신 안내를 받은 고객
    • 만료일 30일 전부터 갱신가능(현재 유효한 인증서만 가능)
  • 인증서 폐지
    • 공동인증서를 더이상 사용하지 않는 경우
    • 씨티은행에서 발급받은 공동인증서만 가능
  • 타행/타기관 인증서등록
    • 다른 은행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를 한국씨티은행에서 사용하기 위해 등록하시는 고객
    • 증권, 보험, 공공기관 발행 인증서를 소지한 고객
  • 타행/타기관 인증서해지
    • 한국씨티은행에 등록한 타행/타기관 인증서를 해지하기 원하시는 고객
  • 인증서 효력정지
    • 장기출장, 휴가 등의 사유로 일정 기간 이용중인 공동인증서의 효력 을 정지
    • 인증서 효력회복 신청은 효력정지 후 6개월 이내에 가능
  • 인증서효력회복
    • 인증서효력정지를 회복하시는 고객님
  • 인증서발급제한해제
    • 인터넷뱅킹 신청일을 포함 3영업일내 공동인증서를 발급하지 않은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 인증서발급 사전동의
    • 전자서명법 시행규칙 개정에 따라 2016년 7월 1일부터 모바일/인터넷으로 공동인증서 발급시 사전동의가 의무화 되었습니다.
    • 사전동의를 신청하지 않는 경우 공동인증서 발급/재발급/갱신이 제한됩니다.
  • 인증서관리
    • 인증서를 이동식 매체에 복사, 삭제, 암호변경 등이 필요하신 고객
    • 인증서의 유효성 및 상태를 조회하시려는 고객
    • 영수증 조회
  • 전자세금용 공동인증서
    • 국세청 e세금 사이트 및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 이용 등 전자세금 업무에 사용
  • 스마트폰 인증서 복사
    • PC 또는 스마트폰에 있는 인증서를 복사(이동)
관련 FAQ
이메일 상담
문의하신 내용은 이메일로 답변을 회신하여 드립니다.
이메일 상담
혹시 휴대폰 번호가 바뀌셨나요?
  • 안전한 거래를 위한 거래완료 메시지의 타인수신을 방지하기 위해 고객님의 최신 휴대폰 번호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정보 변경하기
  • 그 외에 안전한 전자금융 거래를 위한 이용안내입니다. 보안센터 바로가기
    • 전자금융이용자정보수칙
    • 전자금융사기예방
    • 인터넷뱅킹 안전하게 이용하기
  • 공동인증서 모바일 접속 안내 이미지

    PC→스마트폰 모바일웹(Web)으로 인증서
    가져오기

    PC에 있는 공동인증서를 스마트폰으로 가 져오는 거래입니다. PC에서 '인증센터 > 스마트폰 인증서 복사 > PC → 스마트폰으로 인증서 내보내기' 에 접 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씨티 모바일

세상 편하다, 씨티 모바일 지금 다운로드 하세요.

앱설치

인증센터 모바일 접속 안내

인증서 발급/재발급, 타행인증서 등록/해지등과 같은 인증센터 기본 메뉴를 이용하시 기 위해서는 PC로 접속하시거나 씨티은행 모바일앱을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알려드립니다.
  • 공동인증은 전자서명법에 의해 그 법적 효력이 인정되는 안전한 보안수단입니다.
  • 이곳에서 발급 받으시는 공동인증서로 한국씨티은행 인터넷뱅킹은 물론 타행/타기관에서도 등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전자세금용 공동인증서는 개인기업(개인사업자)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 기업 고객은 기업 인터넷뱅킹서비스(CAT-i) 인증센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