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려드립니다.
- 금융결제원의 범용 공동인증서는 2006년 7월 1일 부터 신규발급이 제한됩니다.
- 개인 인터넷뱅킹만을 이용하시는 경우 무료로 발급되는 은행/신용카드/보험용 공동인증서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 기업 고객은 기업 인터넷뱅킹서비스(CAT-i) 인증센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기업 인터넷 뱅킹서비스(CAT-i) 인증센터바로가기
- 공동인증서는 PC의 하드디스크 보다 이동식 저장매체(휴대폰 인증서 보관서비스, USB Disk, HSM)에 보관하시는 것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안전한 거래를 위하여 거래완료 후 문자 메시지를 보내드리오니 휴대폰번호가 바뀌셨다면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정보관리바로가기
- 사고예방을 위하여 심야시간(22시부터 익일 08시)에는 단말기지정 또는 추가인증 후 거래가 가능합니다.
- 주민번호변경시에는 폰뱅킹(02-3704-7700)를 통해 기존 인증서를 강제폐지한후 재발급하셔야 합니다.
- 이용계좌 비밀번호 5회 연속오류, 보안카드 비밀번호 5회 연속오류, OTP 비밀번호 10회 연속오류인 경우 거래이용이 제한되며, 오류해제는 본인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영업점을 방문하셔야 합니다
- 이용자 ID가 대문자로 입력되었는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문자로 자동변환되나 환경에 따라 변환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