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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신용카드 Q&A

신용카드 Q&A

  • A
    개인신용카드 (가족카드 및 하이패스카드 포함) 및 씨티비즈니스 법인카드의 신규 신청은 2022년 2월 15일부터 중단되었습니다. (카카오뱅크 씨티카드는 2021년 12월 1일부터 신규 중단)
    기존 고객은 가족카드∙하이패스카드를 추가 신청할 수 있으며, 해당 카드의 유효기간은 주카드의 유효기간과 동일하게 발급됩니다.
    (이미 단종된 일부 신용카드의 가족카드 신규는 불가 할 수 있음)
  • A
    기존 씨티카드 고객의 경우, 가족카드와 하이패스 카드의 신청이 가능하며, 해당 카드의 유효기간은 주카드의 유효기간과 동일하게 발급됩니다.
    (이미 단종된 일부 신용카드의 가족카드 신규는 불가 할 수 있음)
  • A
    해당 카드에 대해 1년 이내 납부하신 연회비가 있는 경우에는 감독규정에 따라 연회비를 해지 일자 기준으로 일할 계산하여 환급해 드립니다. 단, 부가서비스 이용금액 및 카드 발급비용(신규 발급에 한함)은 납부하신 연회비에서 공제 후 일할 계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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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카드가 도난/분실/훼손된 경우 카드를 재발급해 드립니다.
  • A
    카드의 유효기간이 2022년 10월 이후인 경우, 유효기간 만료 전 연장 재발급을 신청하시면 최대 2027년 9월까지 유효기간을 연장해 드립니다.
    단, 유효기간 연장 재발급은 내부 심사기준에 따라 연장 조건에 미달하거나 부적격인 경우 재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A
    고객님의 씨티포인트는 회원탈회 후 6개월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6개월의 사용유예기간 종료 시점 잔여 씨티포인트는 고객님의 결제계좌로 일괄 환급됩니다. (2021년 10월 이후 탈회 회원부터 적용)
    단, 환급 시점에 결제계좌 해지 또는 거래정지 등으로 인해 입금이 불가한 경우 포인트는 소멸되며, 소멸 포인트는 복원되지 않으므로 사용유예기간 6개월이 경과되기 전에 고객센터(1566-1000)를 통해 포인트를 사용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제휴카드의 포인트(신세계백화점, 대구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포인트 등)는 기존과 동일하게 제휴사의 포인트 정책을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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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씨티 프리미어마일 및 씨티 NEW프리미어마일 (이하 ‘씨티 프리미어마일’)은 회원 탈회 후 6개월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6개월의 사용유예기간 종료 시점 잔여 씨티 프리미어마일은 카드 상품에 따라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일괄 전환됩니다. (2021년 10월 이후 탈회 회원부터 적용)
    단, 전환 시점에 항공사 회원번호 변경 등으로 인해 마일리지 전환이 불가한 경우 씨티 프리미어마일은 소멸되며, 소멸된 씨티 프리미어마일은 복원되지 않으므로 사용유예기간 6개월이 경과되기 전에 고객센터(1566-1000)를 통해 씨티 프리미어마일을 사용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의 항공사 제휴카드(씨티 메가마일 카드, 씨티 스카이패스 카드, 씨티 아시아나 카드 등)의 사용에 따라 해당 항공사 마일리지로 적립된 포인트 (대한항공 마일리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기존과 동일하게 해당 항공사의 마일리지 정책을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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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고객님의 카드 혜택은 카드의 유효기간까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 A
    고객님의 카드 혜택은 카드의 유효기간까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 A
    고객님의 카드 유효기간까지는 기존과 동일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A
    아닙니다. 고객님의 할부 납부 건은 원래의 일정에 따라 결제일에 청구될 예정이므로, 할부 기간이 단축되지 않습니다.
  • A
    아닙니다. 고객님의 장기카드대출(카드론)은 약정된 일정에 따라 상환하시면 되며, 대출 기간이 단축되지 않습니다.
  • A
    네, 기존 고객의 경우 카드의 유효기간 내에서는 단기카드대출 및 장기카드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심사를 거쳐 대출 가능 여부가 결정됩니다.
  • A
    아닙니다. 고객님께서 이용 중인 일부결제금액 이월약정(리볼빙) 건은 약정된 결제비율만큼 결제일에 상환하시면 됩니다. 또한 카드 유효기간 만료 또는 해지로 인한 리볼빙 잔액에 대해서는 일시상환을 요구하지 않고, 기존 약정된 조건 따라 계속 결제 혹은 선결제가 가능합니다.
  • A
    고객님께서 한도증액이 필요하신 경우 신청하실 수 있으며, 기존과 마찬가지로 심사를 거쳐 한도증액 가능 여부가 결정됩니다.
  • A
    국제현금카드 기능, 교통카드 기능 등의 기능 추가와 삭제는 재발급을 통해 가능합니다. 기존 보유하고 계신 해외겸용카드를 국내전용카드로 바꾸거나 국내전용카드를 해외겸용카드로 변경할 수 없으며, 국제브랜드사 변경도 불가합니다.
  • A
    고객님의 카드 유효기간까지 해외 ATM 사용은 가능합니다. 다만 현지 사정에 따라 서비스가 제한되거나 수수료 적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