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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결제

일반결제서비스란?

안전한 인터넷 전자상거래를 위해 쇼핑몰 등에 카드 및 개인정보를 입력하지 않고, 지정한 별도의 인증방식(인증암호 또는 공동인증서)으로만 거래하는 결제서비스입니다.

2023년 9월 기준
  • A
    아니오, 기존에 소지하고 계신 씨티카드로 일반결제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BC카드 로고가 찍혀있는 씨티-BC카드는 서비스 사용이 불가합니다.
  • A
    서비스안내 메뉴를 통해 인증암호 변경/재설정 가능합니다.
  • A
    아니오, 별도의 비용이 없습니다.
  • A
    네, 가능합니다.
  • A
    네, 가능합니다.
  • A
    네, 가능합니다. 씨티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삭제 하실 수 있습니다.
  • A
    • 1) 보안프로그램(INITECH INISafe) 및 키보드보안프로그램(Softcamp Keystroke)가 정상적으로 구동 중인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 2) 타 금융 사이트 보안프로그램과 충동이 일어난 경우 그럴 수 있습니다. 타 금융 사이트의 피싱(해킹방지)프로그램, 백신프로그램 등이 구동 중인지 확인하여 주시고 종료 후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3) 모두 정상 구동 중이라면, 위 보안프로그램 및 키보드보안 프로그램을 종료 및 삭제 후, 재설치 한 후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A
    개인확인 메시지란 보다 안전한 전자상거래를 위해 사용 등록 시 설정하는 메시지 입니다. 결제 전 개인확인 메시지를 꼭 확인하여, 메시지가 일치하지 않거나 없을 경우, 씨티카드에서 제공하는 결제서비스 창이 아니므로 결제를 중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A
    홈페이지를 통해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
  • A
    Microsoft Edge, Chrome, Safari 등의 브라우저에서 사용가능합니다. (단, Microsoft Internet Explorer 사용 불가)
  • A
    Windows, Mac OS 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 A
    안드로이드 및 iOS 운영체제 모바일 기기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 A
    웹브라우저 '호환성 보기' 설정에 citibank.co.kr 추가해 주세요.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 "citibank.co.kr" 추가 > 결제 창 닫고 재시도)
  • A
    네, 일부 해야 가맹점 중 Verified by VISA 또는 3D-Secure Payment 라는 문구 확인 시 당행에서 제공하는 일반결제 서비스 창을 통해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단, 국내전용카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A
    아이폰(iOS) 이용자의 경우 쿠키 설정이 '항상 허용' 으로 되어있어야 정상적인 결제가 가능합니다. 방문 기록 삭제 후 아래와 같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1. 방문 기록 지우기: 설정 > Safari > '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 선택 > '방문 기록 및 데이터 지우기' 선택
    • 2. 쿠키 설정 변경하기: 설정 > Safari > 쿠키 차단 > '항상 허용' 선택
  • A
    아이폰(iOS) 이용자의 경우 쿠키 설정이 '항상 허용' 으로 되어있어야 정상적인 결제가 가능합니다. 방문 기록 삭제 후 아래와 같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1. 방문 기록 지우기: 설정 > Safari > '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 선택 > '방문 기록 및 데이터 지우기' 선택
    • 2. 쿠키 설정 변경하기: 설정 > Safari > 쿠키 차단 > '항상 허용'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