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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대출 연장 신청

인터넷/모바일을 통한 개인신용대출 기한연장 서비스 신청 중단 안내

한국씨티은행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1년 10월 25일 소비자금융 업무의 단계적 폐지를 결정함에 따라, 당행은 은행 이용자 보호 계획을 면밀히 검토해왔으며, 그 결과 대출 이용자 보호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대출 만기 연장은 2026년 말까지 기존과 동일하게 은행이 정한 심사 기준에 따라 가능하며, 중도 상환시 중도상환수수료 전액 면제 됩니다.

소비자금융 업무의 단계적 폐지에 따라, 이러한 내용을 대출 만기 연장 고객님께 정확히 안내하기 위하여, 인터넷/모바일을 통한 개인신용대출 기한연장 신청서비스는 중단 되었습니다.
만기 한 달 전부터 당행에 등록된 고객님의 연락처로 연락을 드려 유선으로 연장 상담이 이루어질 예정이오니 연락처는 최신의 정보로 유지를 부탁 드립니다.
또한 만기 안내시 발신번호 02-2289-2397 번으로 연락드릴 예정이오니, 해당 번호가 스팸번호로 등록이 되지 않도록 부탁 드립니다.

당행은 당행 이용자 보호를 핵심 가치로 삼고 고객 불편 최소화를 위해 노력을 다할 것이며 단계적 폐지 전 과정에서 법규와 절차를 철저히 준수하고 위 계획을 충실히 이행할 것입니다.

준법감시인 심의필 : 2022-02-014 (2022.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