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NB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 e금융서비스
  • 유용한서비스
  • 통지서비스
  • 스마트알림서비스
  • 글씨크기
e금융서비스

스마트알림서비스

입출금예금과 신용/체크카드의 거래내역 및 다양한 금융정보를 스마트폰에 무료로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대상

  • 한국씨티은행을 이용하는 개인고객 중에서 모바일뱅킹(씨티모바일) 이용 고객(개인사업자, 법인고객 불가)

서비스 가입가능 기기

  • 아이폰 (iOS 8.0 이상)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Android 4.4 이상)

서비스 내용 및 특징

  • 입출식예금 계좌의 거래내역 및 잔액 정보를 씨티모바일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무료로 제공
  • 다양한 금융상품 정보 및 이벤트 정보 등을 제공
  • 카드승인(취소) 내역 및 청구내역을 씨티모바일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무료로 제공

서비스 이용 시간

  • 입출금 알림 : 24시간 동안 거래내역 발생 시 실시간 알림
  • 카드사용알림 : 카드승인(취소) 내역 및 청구내역 발생 시 실시간 알림
    • 앱을 삭제하고 재설치한 경우 스마트알림 재설정이 필요합니다.
    • 당사의 사정에 의해 서비스가 중단 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 및 해지

  • 씨티모바일 앱을 통해서 신청 및 해지가 가능

씨티모바일을 통한 스마트알림 신청 방법

  1. STEP1
    씨티모바일 앱에 로그인 하여 좌측 상단의 설정 메뉴를 선택
  2. STEP2
    스마트알림 설정 메뉴를 통해 서비스에 가입

유의사항

  • 본 서비스는 1인 1기기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스마트폰 기기를 변경한 경우 다시 서비스를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스마트폰을 분실한 경우 반드시 가까운 영업점 또는 씨티폰을 통해 해지하시기 바랍니다.
  • 통신 환경 및 상태에 따라 알림 메세지가 수신되지 않을 수 있으며, 알림이 반복적으로 오지 않는 경우 알림 Off 후 다시 On 하시기 바랍니다.
  • 본 서비스는 무선통신환경 및 구글/애플 시스템 사정에 따라 전송이 지연되거나 실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