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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편결제

간편결제서비스란?

사전에 카드정보 및 휴대전화정보를 등록한 후, 온라인 결제 시 SMS 인증을 통해 결제를 완료하는 간편하고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2023년 9월 기준
  • A
    간편결제 등록은 씨티카드 홈페이지를 통하거나, 온라인 결제 시 가능합니다. 가입 및 카드등록은 최초 1회만 하면,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 합니다.
  • A
    간편결제 제휴형은 해당 쇼핑몰에 로그인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당 가맹점 로그인 시, 간편결제 가입여부를 판단하여 결제단계로 진행되는 반면, 범용(비제휴)의 경우, 결제단계 이전에 가입여부 판단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 A
    간편결제 사용을 위해선, 1) 씨티카드 (BC/기업 제외), 2) 본인 명의로된 휴대전화가 필요합니다.
  • A
    네, 내/외국인 구분없이 신용카드와 휴대전화가 동일한 명의자로 되어있을 경우 가능합니다.
  • A
    휴대전화번호 변경은 1)씨티카드 홈페이지 또는 2)간편결제 결제 시 가능합니다. 변경 시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 A
    네, 가능합니다. 단, 가족카드 명의자 또한 본인(가족 본인) 명의로 된 휴대전화만 등록/사용 가능합니다.
  • A
    기 등록자의 경우, 결제 시 해당쇼핑몰(제휴형) 간편결제 등록이 함께 됩니다.
  • A
    네, 가능합니다.
  • A
    네, 가능합니다. 하지만 가입 시 반드시 본인명의의 휴대전화를 소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 A
    네, 가능합니다. 씨티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 A
    카드 비밀번호(PIN)를 3회 이상 잘못 입력할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이 경우 씨티은행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본인확인 절차를 거친 후 초기화가 가능합니다.
    • 씨티은행 홈페이지: 로그인 > 씨티카드 > 설정/서비스 > 정보변경 > 비밀번호변경 및 초기화
    • 씨티모바일: 로그인 > 신용카드 > 카드관리 > 카드정보변경 > 비밀번호 신규등록/변경 및 초기화
  • A
    네, 가능합니다. 씨티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삭제 하실 수 있습니다.
  • A
    일반결제는 결제 시 매번 카드번호/유효기간/CVC/인증암호 입력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간편결제는 SMS 및 카드PIN 인증으로 통해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하여 보다 편리합니다.
  • A
    홈페이지를 통해 공동인증서 인증 후 가능합니다. 간편결제 서비스 사용 등록된 모든 가맹점 해지 시 자동 탈회됩니다.
  • A
    네, 반드시 동일해야 합니다. 단, 씨티카드 홈페이지 계정에 등록되어있는 휴대전화 번호와는 동일하지 않아도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 A
    아니오, 씨티카드 간편결제는 현재 국내 온라인 가맹점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 A
    Microsoft Edge, Chrome, Safari 등의 브라우저에서 사용가능합니다. (단, Microsoft Internet Explorer 사용 불가)
  • A
    아니오, 간편결제 서비스에 등록된 휴대전화 번호와 웹회원 계정에 등록된 휴대전화번호는 별도로 관리 되므로 동기화 되지 않습니다.
  • A
    Windows, Mac OS 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 A
    안드로이드 및 iOS 운영체제 모바일 기기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 A
    웹브라우저 '호환성 보기' 설정에 citibank.co.kr 추가해 주세요.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 "citibank.co.kr" 추가 > 결제 창 닫고 재시도)
  • A
    아이폰(iOS) 이용자의 경우 쿠키 설정이 '항상 허용' 으로 되어있어야 정상적인 결제가 가능합니다. 방문 기록 삭제 후 아래와 같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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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아이폰(iOS) 이용자의 경우 쿠키 설정이 '항상 허용' 으로 되어있어야 정상적인 결제가 가능합니다. 방문 기록 삭제 후 아래와 같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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