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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내역 알림 서비스

개인카드 이용정지 및 이용한도 감액에 대한 안내

신용카드 이용 정지 및 이용한도 감액에 대한 휴대폰 문자메시지 발송 안내

  • 신용카드 개인회원 표준약관 제 7조 ①항의 사유로 카드 이용이 정지되거나 제 7조의 2에서 정한 사유에 따라 카드 이용한도가 감액되는 경우, 휴대폰 문자메세지 서비스를 통해 사전에 안내하여 드립니다.
  • 단, 카드 이용 정지 및 이용한도 감액의 사유가 신용카드 개인회원 표준약관 제 7조 ①항과 제 7조의 2에서 정한 사전 통지 대상이 아닌 경우에는 먼저 이용 정지 또는 한도 감액이 이루어진 후에 당일중 문자메세지가 발송되거나 문자메세지 발송이 생략될 수 있습니다.
  • 당행에 연락 가능한 휴대폰번호가 등록되어있지 않아 휴대폰 문자메세지를 통한 사전 안내가 불가한 경우에는 이용정지 및 이용한도 감액 당일에 서면 발송 또는 전자우편(E-MAIL)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단, 전자우편(E-MAIL)을 통한 안내는 2017년 3월 이후부터 추가될 예정입니다.)
  • 카드 이용 정지 사유 발생일 현재, 소지하고 계신 카드의 이용이 이미 정지되어 있는 경우에는 추가적인 이용 정지 사유에 대한 안내는 생략될 수 있습니다.

문자메시지 예시 (세부적인 안내 문구는 이용 정지 사유별로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신용카드 이용정지 문자메세지 예시
신용카드 이용정지 문자메세지 예시 : [씨티카드] ***회원님의 신용카드 사용중지 (등재일:**/**, 등재사유:***(**)) 000-000
  • 휴대폰 문자메세지를 통한 사전 안내는 카드 이용 정지 또는 이용한도 감액이 예정된 날 당일에 발송되며, 아래의 경우는 당행에서 문자메세지를 발송하더라도 수신하지 못하실수 있으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동통신사 사정이나 휴대폰 전원이 꺼져 있는 경우
    • 고객님께서 수신이 불가능한 지역에 있는 경우
    • 과거 고객님께서 카드 이용 정지에 대한 휴대폰 문자메세지 수신 거부를 신청하신 경우
  • 고객님께서 사용중이신 휴대폰번호가 당행 고객정보에 정확히 등록되어있지 않은 경우에는 문자메세지를 받으실 수 없으므로 오른쪽 '고객정보변경' 버튼을 통하여 고객님의 휴대폰 정보를 확인하시고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정보변경